【평범한 사업가】GPT4를 무제한 무료로 사용가능한 한국말 잘하는 뤼튼(wrtn)AI🤖 역대급 쉬운 ChatGPT👍 #shorts #뤼튼 #chatgpt



평범한 사업가 :GPT4를 무제한 무료로 사용가능한 한국말 잘하는 뤼튼(wrtn)AI🤖 역대급 쉬운 ChatGPT👍 #shorts #뤼튼 #chatgpt

GPT4를 무제한 무료로 사용가능한 한국말 잘하는 뤼튼(wrtn)AI🤖 역대급 쉬운 ChatGPT👍 #shorts #뤼튼 #chatgpt

ChatGPT와 노션을 통해 컨텐츠에 들어갈 카피, 블로그 글 및 유튜브 스크립트 작성 등 여러 작업들을 하고 계실 텐데요, 혹시 내용이 마음에 들지 않거나 번역이 마음에 들지 않았던 때가 계십니까? 그렇다면 뤼튼을 사용해보실 것을 적극 권장합니다.

여기서 저희가 주목해봐야 할 것은 최근 뤼튼은 2.0 업데이트를 거치면서 그 입지를 점점 굳혀가고 있는 추세입니다.
OpenAI의 ChatGPT(GPT-3.5 / GPT-4), 네이버 하이퍼클로바, 스테이블 디퓨전 등 전세계의 다양한 생성 모델을 결합하여 트렌드에 맞춰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가장 놀라운 것은, 채팅 경험 안에서 유저의 상황과 니즈에 가장 적절한 모델을 ‘알아서 불러오는’ 방식을 도입했습니다.
한국어를 자연스럽게 구사하는 블로그 글을 쓰고 싶다면 하이퍼클로바, 알맞는 이미지를 만들고 싶다면 스테이블 디퓨전을 꺼내는 것이죠.

이 화면에서 저는 AI 질문 제안 중 ‘블로그 글 써줘’를 눌렀습니다.
포스팅 주제는 ‘환절기에 어울리는 옷차림’을 입력했습니다.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아 블로그 원고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내용을 읽어보면 아시겠지만, AI가 작성했다고는 믿기 힘들만큼 자연스러우며, 이는 ChatGPT나 빙챗과도 약간의 의미 차이가 난다고 말씀드릴 수 있을 정도인 것 같습니다.